집에 얼마나 많은 파인애플을 저장할 수 있는지, 규칙 및 조건
많은 사람들이 파인애플을 어떻게 보관할 수 있는지 궁금해합니다. 최적의 조건에서 이러한 식품은 오랫동안 신선하게 유지될 수 있습니다. 익지 않은 과일은 상온에서 보관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점진적인 성숙을 보장합니다. 잘 익은 과일을 보존하려면 냉장고에 보관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과일을 얼리거나 건조시키는 것도 허용됩니다. 또한 통조림 과일은 저장 기간이 길다는 특징이 있습니다.
장기 보관을 위한 과일 요건
손상없이 잘 익은 과일 만 보관할 수 있습니다. 과일을 선택할 때 고려해야 할 여러 가지 특성이 있습니다.
맡다
고품질 파인애플은 뚜렷한 과일 향이 있습니다. 너무 익은 과일은 너무 밝고 풍부한 냄새가 난다. 동시에 채소에는 향이 거의 없습니다.
껍질
파인애플을 짜면 껍질이 즉시 원래 상태로 돌아갑니다.
나뭇잎
익지 않은 과일에서는 잎이 분리되지 않습니다. 또한 너무 익은 파인애플은 노랗고 건조합니다. 잘 익은 질 좋은 과일의 잎은 쉽게 제거할 수 있지만 밝은 녹색을 유지합니다.
펄프 색상
잘 익은 과일에는 풍부한 노란색 과육이 있습니다. 획일적입니다. 숙성도가 낮을수록 과육이 옅어집니다.너무 익고 상한 과일은 물 구조를 가지고 있으며 어두운 반점으로 덮여 있습니다.
집에서 최적의 보관 조건
파인애플 보관 시간은 온도 및 습도 매개변수의 영향을 받습니다. 과일의 초기 상태는 무시할 수 없습니다.

소송 비용
신선한 과일의 유통기한을 최대화하려면 다음 지침을 따르십시오.
- 과일은 냉장고에 보관하세요. 야채 서랍에서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 과일의 최적 온도는 + 8-10도입니다. 설정이 낮으면 맛이 떨어집니다. 더 높으면 태아에 급속한 손상을 줄 위험이 있습니다.
- 습도는 90%여야 합니다. 이 지표가 감소하면 과일이 시들게 됩니다. 파인애플을 더 습한 환경에 보관하면 곰팡이가 생깁니다.
- 파인애플은 보관하기 전에 종이에 싸야 합니다. 작은 구멍을 남기는 것이 좋습니다. 랩이 젖으면 즉시 교체하는 것이 좋습니다.
- 종이 대신 가방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부패 과정을 피하기 위해 많은 수의 구멍을 만드는 것이 좋습니다.
냉장고에 과일을 보관할 수 있는 특수 구획이 있으면 파인애플을 더 오래 시원하게 보관할 수 있습니다.
술취한
이 과일은 맛이 좋고 향이 좋습니다. 항아리에는 마시거나 요리에 사용할 수 있는 달콤한 시럽도 들어 있습니다. 통조림 과일은 1년 동안 잘 보관됩니다. 용기 개봉 후 24시간 이내 사용을 권장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곰팡이와 박테리아가 활발하게 번식할 위험이 있습니다.
건조한
이 파인애플은 신선한 파인애플보다 영양소와 비타민이 적습니다. 하지만 유통기한이 길고 맛도 좋습니다. 말린 조각은 8-10개월 동안 보관할 수 있습니다.
냉장고에 보관하는 방법
이 제품은 온도 +8-10도, 습도 90%에서 보관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러한 조건은 과일 서랍에서 제공됩니다. 다른 과일과 함께 파인애플은 10일 동안 보관할 수 있습니다.

과일을 종이나 천으로 포장하면 유통기한이 12일로 늘어난다. 또한 포장재를 사용하면 불쾌한 냄새가 흡수되는 것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
과일을 냉장고에 보관할 때는 하루에 여러 번 뒤집는 것이 좋습니다. 종이에 응결이 나타나면 수건으로 과일을 닦고 포장을 바꾸십시오.
껍질을 벗기고 자른 과일은 밀폐용기에 담아 냉장고에 보관하세요. 플라스틱 또는 유리 일 수 있습니다. 이러한 상황에서 유효 기간은 최대 5일입니다. 파인애플 조각을 보관하려면 접시를 접착 필름으로 단단히 밀봉하고 냉장고에 넣어야 합니다. 동시에 최대 2일 동안 신선한 상태를 유지합니다.
동결 규칙
파인애플은 냉동실에 보관할 수도 있습니다. 해동 후 부분적으로 맛이 떨어지지 만 이것은 중요하지 않습니다. 이러한 제품은 다양한 요리 준비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파인애플을 얼리려면 다음 단계를 따르십시오.
- 꼭지와 줄기를 잘라냅니다. 과일을 보드에 놓고 날카로운 칼로 껍질을 벗기십시오.
- 파인애플 펄프를 임의의 조각으로 자릅니다. 원, 세그먼트, 큐브가 될 수 있습니다.
- 보드 또는 베이킹 시트를 가지고 양피지로 덮고 과일 조각을 넣고 냉동실에 3-4 시간 동안 두십시오.
준비된 파인애플을 양피지에서 꺼내 가방에 넣고 냉동실에 넣습니다. 이런 식으로 과일을 3-4 개월 동안 저장할 수 있습니다.유익한 물질을 잃을 수 있으므로 제품을 다시 얼렸다가 해동하는 것은 권장하지 않습니다.
숙성 파인애플
덜 익은 파인애플을 구입하려면 특정 조건을 충족해야 합니다. 이렇게 하면 2-3일 만에 익는 데 도움이 됩니다. 이를 위해 과일을 어두운 곳에 두는 것이 좋습니다. 이 경우 공기 습도는 80-90%여야 합니다. 실내 온도는 + 20-25도 여야합니다. 이 장소에는 통풍이 잘되어야 함을 명심해야합니다. 따라서 찬장에 파인애플을 넣는 것은 그만한 가치가 없습니다.

녹색 과일을 옆으로 눕히고 체계적으로 뒤집는 것이 좋습니다. 숙성 과정을 가속화하려면 에틸렌 방출 과일을 근처에 두는 것이 좋습니다. 이 가스는 성숙에 도달하는 과정을 상당히 가속화합니다. 사과는 훌륭한 옵션입니다.
숙성 속도를 더욱 높이려면 파인애플을 여러 겹의 종이로 싸야합니다. 매일 점검해야 합니다. 과일이 익으면 즉시 냉장고로 옮겨야 한다. 이것은 부패 과정을 피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일반적으로 최적의 조건에서 과일은 3일 후에 익고 즙이 많아집니다. 이 기간이 지나면 섭취가 허용됩니다. 파인애플은 잎이 있는 윗부분을 잘라내고 뒤집으면 빨리 익을 수 있습니다.
곰팡이 방지
파인애플은 장기간 보관 시 곰팡이가 생길 수 있습니다. 이 문제의 위험은 습도가 높고 온도가 +11도 이상인 방에서 증가합니다. 따라서 익은 과일은 최적의 습도 및 온도 매개 변수를 관찰하면서 냉장고에 보관해야합니다. 예방을 위해 태아를 정기적으로 검사해야 합니다. 플라크의 첫 징후가 나타나려면 적절한 조치가 필요합니다. 이 경우 과일은 껍질을 벗기고 잘라서 먹어야 합니다.동결하는 것도 허용됩니다.
덜 익은 파인애플은 냉장고에 보관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이 경우 곰팡이 형성 가능성이 크게 높아집니다. 또한 과일은 비닐에 싸서는 안 됩니다. 플라크가 생기기도 하며 파인애플 보관 조건을 준수하면 오랫동안 잘 익은 상태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전문가들은 이 과일을 1-1.5주 이상 보관하지 말라고 조언합니다. 따라서 향후 사용을 위해 구입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